프랑스의 역대 최다 득점자 올리비에 지루, MLS 합류 예정
프랑스의 역대 최다 득점자 올리비에 지루, MLS 합류 예정
Blog Article
보도에 따르면 지루가 LAFC와의 계약을 "최종 마무리"하고 있다고 합니다. 지루의 할리우드 진출은 올여름 유로 2024 이후에 이루어질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는 이르면 7월 말 지루가 MLS에 데뷔하는 것을 볼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 소식은 인터 마이애미가 루이스 수아레스를 포함해 지난 한 해 동안 리오넬 메시에 합류할 스타를 여러 명 추가한 가운데 나온 것입니다.
메시 수준은 아니지만, 지루는 여전히 MLS에서 중요한 선수입니다. 지루는 AC 밀란에서 크리스티안 풀리시치와 함께 핵심 선수로 활약했습니다.
이 공격수는 지난 시즌 13골을 돌파할 페이스를 보이고 있습니다. 지루의 통계에는 첫 26경기까지 12골 8어시스트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MLS 등급과 구독에 대한 비밀 유지는 앞으로도 계속해서 우려되는 부분입니다. MLS가 Apple TV 구독으로 이를 무산시킨다면 리그가 자세한 내용을 공개하고 싶어 할 것이라고 생각할 수 있습니다.
투명성이 부족하다는 것은 리그 전체의 인기에 우려를 불러일으킬 만한 이유가 있을 수 있음을 나타냅니다. MLS가 더 이상 ESPN과 같은 주류 네트워크에서 단골로 등장하지 않기 때문에 이것이 리그의 성장을 저해할 것이라고 생각하지 않기는 어렵습니다.
하지만 리그는 다양한 방식으로 경기를 소비하는 젊은 팬들에게 의존하고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NBA와 마찬가지로 일부 팬들은 MLS 경기 전체를 시청하지 않고 짧은 소셜 미디어 클립으로 경기를 소화하고 있습니다.
사설 토토사이트